리츠여행사 공지사항
여행관련 새로운 소식
각종 이용후기
여행관련 FAQ
고객 질문답변
HOME > FAQ 
항공예약/요금 | 결제/우송 | 예약변경/취소/환불 | 공항서비스/수화물 | 기타사항 |

1 .항공권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2 .항공예약을 했는데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3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발권이 가능한가요?

항공권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종이 항공권 분실 시 절차가 복잡하고 분실에 따른 책임이 따르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항공권마다 규정이 다르지만 재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재발행 수수료를 지불하시면 다시 발권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차후에 다른 사람이 분실한 항공권을 이용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어 이에 대한 배상 동의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 외에 재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시 항공권을 구입하시고 분실 항공권은 분실 환불하셔야 합니다.  단 전자항공권(e-ticket)을 발권하셨다면 항공권 분실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 .좌석배정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6 .항공권요금에 추가로 붙는 세금(tax)과 유류할증료란 무엇인가요?

7 .학생요금 적용 시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혹 나이 제한도 있나요?

8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예약 및 발권이 가능한가요?

9 .유아의 항공규정(기내식,좌석,아기바구니신청)은 어떻게 되나요?

10 .E-ticket이란 무엇인가요?

[1]

개인정보처리방침국외여행표준약관전세계호텔예약 궁금할땐 네이버톡톡
.